엑스퍼트

네이버 기존 지식인은 문의 후 답변을 기다렸다면 네이버 엑스퍼트는 1:1 실시간으로 수월한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생활에 필요한 모든 상담이 있는 곳으로 네이버 지식인이 업그레이드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엑스퍼트는 자신만의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갖고 있다면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지식을 나눔으로 덤으로 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온라인 상담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펫케어, 마음상담, 운세, 타로카드, 작명 전문지식의 자격증과 자격에 대한 얘기를 다뤘습니다. 해당 전문지식에 신청을 하시게 되면 네이버 엑스퍼트 전문 지식 신청 자격(펫케어, 마음상담, 운세, 타로카드, 작명)을 참고하셔서 지원 가능한 시청 자격을 잘 확인하시고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원 가능한 분야별 자격을 확인하셨다면 네이버 엑스퍼트 전문지식 신청방법을 참고하셔서 상담으로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헬스케어(영양/식단), IT(코드 리뷰) 전문지식 신청 자격

 지식iN 엑스퍼트는 분야별로 요구하는 자격이 다릅니다. 분야별 전문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자격증을 소지하거나, 지식iN 신등급 달성 등 해당 분야의 많은 경험을 확인할 수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헬스케어(영양/식단), IT(코드 리뷰) 전문지식 자격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엑스퍼트

헬스케어 > 영양/식단의 신청 자격은 영양사 - 보건복지부의 자격증 보유하신 분, 해당 분야의 제휴사 소속인 분이 신청자격이 주어집니다.


 건강하려면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습관도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잘 알고 드시는 게 건강에 더 도움이 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습니까? 소화가 잘 안 되는 사람이라면 밀가루 등을 피해야 하는 상식적인 내용은 많이 알고 있지만 정작 자신이 어떤 체질이고 어디에 해당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식습관 개선을 통해 더 나은 식습관을 갖고, 올바른 다이어트로 연결되어 더 큰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엑스퍼트

IT> 코드 리뷰의 신청 자격은 해당 분야의 제휴사 소속인 분이 가능합니다.


 IT 코드 리뷰는 좀 생소하긴 하지만 관련 직업을 가지고 계신 분이시라면 좋은 정보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코드들을 알고 직장에 들어가도 실무와 이론이 다르듯이 오류들이 넘쳐납니다. 그럴 때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지 기대가 됩니다. 지식인으로는 사실 한계가 있고, 물어볼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물어보면 되지만, 그런 환경이 아니라면 어떻게 해야 답을 얻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또 프로그램의 종류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신청방법 

 이와 같은 서류가 준비되셨다면 엑스퍼트 신청방법을 참고해서 지원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지원하지 않아서 PC에서만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스퍼트 신청은 심사를 통해 영업일 기준 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휴 제안을 통해서 엑스퍼트와 협력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엑스퍼트에서는 만나기 어렵던 전문가를 이제 언제든 쉽게 만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었습니다. 첫 상담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을 확인하시고 진행하실 수 있기를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