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화의 줄거리를 보시기에 앞서 8화를 보지 않으셨다면 꼭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기대가 많았던 8화는 이전 포스팅에서 다뤘습니다. 부부의 세계 8화 터져버린 분노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이태오의 스토킹

 여다경은 지선우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여우회에 들어온 목적이 무엇인지, 싸우자는 건지 솔직히 말하라고 말했다. 지선우는 이태오가 자신을 스토킹 한다고 말한다. '네 남편이 날 스토킹해, 너는 이태오를 모른다'면서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부부의 세계9화부부의세계


남편 얼마나 믿어요?


 반기는 사람 하나 없는 여우회에 기어코 들어온 지선우, 그녀의 목적이 의심스럽기만 한 여다경은 신경이 무척이나 쓰인다. 자신은 불안한데 여유로운 선우의 모습에 불안함이 커져만 간다. 이혼한 두 사람인데 끝난 거 같지 않은 행동들에 여다경은 혼란스럽기만 하다. 여우회 회원인 고예림의 집으로 찾아간 여다경은 지선 우의 목적에 대해 떠보려 했다. 그러나 '남편 얼마나 믿어요? 난 다경 씨보다 이태오가 더 싫은 사람이에요' 고예림의 돌직구 질문에 아무 말도 내뱉을 수가 없었다.


부부의 세계9화부부의세계


은밀한 계획


 이태오는 여다경의 아버지 여병규와 지선우를 병원에서 내쫓으려는 계획을 하고 있다. 그 사실을 알게 된 지선우는 이병규와 직접 단판을 짓겠다고 얘기한다. 그러나 부원장 자리를 둘러싸고 은밀한 계획을 하는 이는 또 있었다. 이태오의 잘못으로 이혼을 했지만 이후 더 큰 피해를 입는 건 지선우인 듯싶다. 자신과 아들을 지키려는 것뿐인데 점점 더 힘들어지는 지선우가 안쓰럽게 느껴진다.


부부의 세계9화부부의세계


어두운 그림자

 이태오는 박인규에게 지선우를 고산 시에서 떠나게 해달라고 사주했으나, 박인규는 지선우를 다치게 하고, 해하려 했다. 그 사실에 화가 난 이태오는 박인규를 만나서 지선우를 다치게 하지 말라고 한다. 당분간 연락하지도 말고 약속했던 돈도 줄 수 없다고 소리치고 떠나 버렸다. 박인규는 잃을 게 없는 사람이었고, 다음날 아들 준영의 주위를 맴돌았다.
한편 이병규를 만나기 위해 퇴근하던 지선우는 퀵배달로 택배를 받았다. 피가 묻은 상자를 열었더니 피를 잔뜩 흘린 체 죽어있는 새와 아들 준영의 사진을 발견한다. 선우는 보낸 이 가 누군지 짐작이 가는 눈치였고, 아들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핸드폰은 꺼져있다. 불길한 마음에 약속은 잊은 채 아들을 찾으러 간다.


부부의 세계9화부부의세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