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밤 스릴러 작품이 보고 싶을 땐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힐 하우스 유령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무서워도 보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이 한 시즌을 다 보게 되는 작품입니다. 계속 출연하는 유령과 성인이 된 아이들의 각자의 삶을 볼 수 있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힐 하우스의 유령


유령을 보는 아이들

 모두가 잠든 어두운 밤에 스티븐의 쌍둥이 동생 넬리의 울음소리에 잠에서 깬 가족들. 넬리는 목이 꺾인 여자를 봤다고 말했다. 힐 하우스에 이사 온 뒤로 아이들은 쭉 유령을 목격했다. 넬리뿐만 아니라 쌍둥이 루크도 목격했는데 루크가 본 유령은 모자 쓴 노인이었다. 아빠는 넬리와 루크를 진정시키고 다시 잠에 들었다. 그러나 넬리와 루크의 방문이 또다시 열렸고, 넬리 등 뒤로 목 꺾인 여자가 다가온다. 섬뜩하고 무서운 유령은 대체 왜 아이들에게 보이는 건지.. 참 무서운 일이었다.

힐 하우스의 유령



스티븐에게도 유령이

 힐 하우스의 아이들은 어느덧 성인이 되었고, 스티븐 큰아들은 힐 하우스의 일들을 책으로 써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정작 그는 유령을 믿지 않았다. 목격한 적이 없기 때문에 어린 두 동생들의 이야기를 옮겨 적었을 뿐이었다. 또한 셜리, 태오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넬리의 전화와 함께 힐 하우스의 악몽이 되살아나기 시작했다.

힐 하우스의 유령


쌍둥이

 넬리와 루크는 쌍둥이다. 그렇기 때문에 둘만의 보이지 않는 실로 연결된 듯 보였다. 그리고 지금 성인이 된 루크는 약물중독에 빠졌고 치료를 위해 시설에서 지내고 있었다. 어느 날 넬리는 루크에게 무슨 일이 생겼다는 사실을 느끼게 된다. 첫째 스티븐, 둘째 셜리, 셋째 태오에게 전화를 걸어 이사실을 알리지만 선뜻 말을 들어주지는 않는다.

힐 하우스의 유령


힐 하우스의 유령


목이 꺾인 여자

 넬리는 한동안 보이지 않았던 어린 시절 힐 하우스에서 목격한 밧줄에 매달린 목이 꺾인 여자를 다시 보게 되며 악몽이 시작되고 있었다. 그 유령은 자신을 힐 하우스로 부르고 있단 사실을 넬리는 알 수 있었다. 또한 유령이 다시 보이기 때문에 자신의 쌍둥이 루크에게 무슨 일이 생겼을 거라고 직감하게 된 이유였다.



이유는 존재했다.

 힐 하우스에 이사 왔을 당시, 근처에서 힐 하우스를 관리하는 더들리 부부로부터 이사 가야 한다는 경고를 받은 적이 있었다. 그러나 크레인 부부는 그들의 말을 듣지 않으려 했다. 집을 저렴하게 구입해 들어오게 되었지만 수리해서 되팔면 괜찮을 거라고 생각한 듯 보였다. 집을 수리하면서 벽 속에 무언가 있음을 발견했지만 비밀로 덮고 외면하게 되었다.


 힐 하우스의 유령은 2018년 시즌 1이 방영됐고, 2020년 시즌2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탄탄한 스토리로 무섭지만 뒷이야기가 궁금해서 자꾸 보게 되는 매력적인 미국 TV 드라마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즌2를 기다리면 시즌1을 시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힐 하우스가 유령 이외에도 추천드릴만한 작품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