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든, 지식 상담으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지식iN 엑스퍼트에서는 전문지식을 갖고 있는 누구나 상담을 통해 지식을 나누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기존 지식인에서 업그레이드되었다고 볼 수 있는 엑스퍼트는 자신만의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갖고 있다면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지식을 나눔으로 덤으로 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온라인 상담입니다.

엑스퍼트


엑스퍼트 전문지식 신청 방법

1. 신청서 작성하기
관심 분야의 신청 자격을 확인해주세요. 기본 정보와 필요 서류를 제출합니다.

엑스퍼트 전문지식 분야의 큰 카테고리는 법률, 라이프, 운동, 헬스케어, 비즈스, IT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는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 많은 주제로 넓혀갈 방향이라고 밝혔습니다. 직접 경험해본 사용자로서 네이버의 적극적인 활동을 응원하는 바입니다.

2. 네이버 톡톡 연결하기
1:1 상담을 위한 네이버 톡톡 서비스와 엑스퍼트 계정을 연결합니다.

3. 상품 등록
사용자에게 판매하실 상담 상품을 등록해주세요.

상담 상품의 가격과 자세한 설명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전문지식 등록되신 분들의 상품은 2~3개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분야에 맞게 잘 써주시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위의 3번까지 잘 따라오셨다면 등록 후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4. 신청 완료
모든 승인이 완료되면 지식IN 엑스퍼트에서 상담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엑스퍼트

 네이버 엑스퍼트에서 승인 완료가 되면 본격적으로 사용자의 신청에 따라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자신의 이력과 상담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입해주시는 게 좋답니다. 처음엔 후기가 없다 보니 사용자분들이 구체적인 상담 내용을 보면 접근하기가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팁을 드리자면 비대면 온라인 상담이라 오프라인보다 더 신경을 써야 좋은 후기로 이어지기 때문에 참고 하셔서 친절한 상담 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온라인 프리랜스라고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제도라고 생각합니다.
적당한 시기에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 창출하시기를 바랍니다. 도입 초반인 시기이기 때문에 분야별 카테고리도 점차 늘어가며 업데이트되고 있어서 전문가로서 도전하고 싶으시다면 지금이 딱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지원가능한 시청 자격을 잘 확인하시고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원 가능한 분야별 자격은 네이버 엑스퍼트 전문 지식 신청 자격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