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퍼트

네이버 엑스퍼트

 먼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엑스퍼트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네이버 기존 지식인은 문의 후 답변을 기다렸다면 네이버 엑스퍼트는 1:1 실시간으로 수월한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기존 지식인에서 업그레이드되었다고 볼 수 있는 엑스퍼트는 자신만의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갖고 있다면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지식을 나눔으로 덤으로 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온라인 상담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노무, 법률 상담, 민원/행정, 등기/공탁의 전문지식의 자격증과 자격에 대한 얘기를 다뤘습니다. 해당 전문지식에 신청을 하시게 되면 네이버 엑스퍼트 전문 지식 신청 자격(법률)을 참고하셔서 지원 가능한 시청 자격을 잘 확인하시고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원 가능한 분야별 자격을 확인하셨다면 네이버 엑스퍼트 전문지식 신청방법을 참고하셔서 상담으로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엑스퍼트 분야와 신청 자격을 확인

 지식iN 엑스퍼트는 분야별로 요구하는 자격이 다릅니다. 분야별 전문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자격증을 소지하거나, 지식iN 신등급 달성 등 해당 분야의 많은 경험을 확인할 수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먼저 비즈니스 분야별 요구하는 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니지스 > 세무의 신청자격은 세무사 자격증 - 기획재정부, 세무사 등록증 - 한국세무사회의 해당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해당 분야의 제휴사 소속인 분이 신청하실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세무사 자격증도 어렵기로 유명한데 그런 자격증은 기본으로 있어야 하니까 상담받는 입장에서는 믿고 상담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엑스퍼트


비즈니스 > 번역/통역의 신청자격은 국내 통번역대학원 석사 수료증 혹은 졸업장 - 국내 통번역 대학원의 해당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에 한해서 신청자격이 주어집니다.


 현재 전문 통번역사로 활동하는 분들이 동시통역, 순차통역 및 번역 서비스를 네이버 엑스퍼트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니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엑스퍼트


비즈니스 > 회계/감사의 신청자격은 공인회계사 - 금융감독원의 해당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이 신청하실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엑스퍼트


비즈니스 > 가맹점 창업의 신청 자격은 가맹거래사 - 공정거래위원회, 가맹거래사 등록증 - 공정거래위원회의 해당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에 한해서 신청자격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가맹점 창업을 준비하실 때 이전에 창업을 해보신 분이 아니라면 시작할 때 모르는 게 많아 어려움이 많다고 합니다. 그럴 때 전문가 조언을 통해 차근차근 준비한다면 시작도 하기 전에 지치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엑스퍼트

 분야별 자신의 분야와 맞는 자격 및 자격증을 확인하셨다면, 네이버 엑스퍼트 전문지식 신청방법을 참고하셔서 신청 및 신청서류 올바르게 제출 하시고, 엑스퍼트의 심사를 통해 승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엑스퍼트에서 첫 상담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무료 상담 이용권으로 유익한 정보 얻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