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퍼트


네이버 엑스퍼트 상담

 네이버 지식인은 모두 한 번은 이용해 보신 분들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용해보신 분들이라면 조금 불편함을 느끼셨을 수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성격이 조금 급해서 질문 시 바로 답변을 받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런 점이 보안되었기에 얼마전 네이버 엑스퍼트 이용했던 이용 후기의 만족한 이유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지식인에서 업그레이드되었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과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실시간 1:1 채팅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어려움을 느낄 때 있으시죠? 요즘 같을 때는 누군가를 만나는 게 꺼려지시기도 하고, 외부 외출이 위험하기 때문에 딱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주변에 해답을 줄만한 전문지식 가진 분이 운 좋게 있어도 개인적인 문제로 이어진다면 상담을 받는 게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를 직접 대면하기 힘들어진 요즘에 딱 알맞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전문지식을 가지신 분이시라면 네이버 전문 지식 자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첫 상담을 지원하는 엑스퍼트

 네이버 엑스퍼트에서는 만나기 어렵던 전문가를 이제 언제든 쉽게 만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었습니다. 첫 상담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을 확인하시고 진행하실 수 있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전에 첫 상담 이벤트를 진행했었고, 아쉽게 기회를 놓치신 분들을 위해 이벤트 기간을 연장했다고 합니다. 연장된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1월 26 ~ 2020년 4월 30일이며, 실명인증 기준은 1인당 1회로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담 이용권을 받으려면

 해당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를 접속해주시고, 첫 상담 이벤트를 클릭합니다.
퀴즈를 풀고 상담 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는데 어렵지 않게 푸실 수 있게 1문제가 제시되어 있습니다.
전문 상담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용권을 향한 퀴즈 같이 풀어보겠습니다.

엑스퍼트


Quiz
expert에서는 전무가에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없다.
당연히 있습니다. 퀴즈를 푸셨다면 상담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엑스퍼트


이용권 받기를 클릭해주시면 무료로 전문 상담을 1회 이용을 하실 수 있게 됩니다.
분야별 전문 상담을 잘 보시고 필요한 분야에 이용하시면 첫 전문 지식 상담은 성공적으로 마치실 수 있습니다.

엑스퍼트

첫 상담 쿠폰을 이용권 상담시 이용 방법뿐 아니라 주의사항도 잘 확인해주시고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엑스퍼트 상담 방법

 첫 상담 지원 쿠폰을 받으셨다면 엑스퍼트 상담 이용 후기 및 이용 방법을 참고하셔서 신속하게 상담받으실 수 있길 추천드립니다.

 퀴즈를 통한 이용권은 한 번뿐이라 유용하게 꼭 궁금하셨던 분야로 상담하고 답을 얻으실 수 있으면 바랍니다. 그러나 너무 아쉬워하지 않으셔도 되는 게 피트니스, 마음상담도 상담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네이버 엑스퍼트 이용 후기 및 이용방법(이벤트 참고)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