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엑스퍼트
 먼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엑스퍼트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네이버 기존 지식인은 문의 후 답변을 기다렸다면 네이버 엑스퍼트는 1:1 실시간으로 수월한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생활에 필요한 모든 상담이 있는 곳으로 네이버 지식인이 업그레이드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엑스퍼트는 자신만의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갖고 있다면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지식을 나눔으로 덤으로 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온라인 상담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피트니스, 골프, 필라테스, 요가 전문지식의 자격증과 자격에 대한 얘기를 다뤘습니다. 해당 전문지식에 신청을 하시게 되면 네이버 엑스퍼트 전문 지식 신청 자격(피트니스, 골프, 필라테스, 요가), 또는 법률(노무,법률상담,민원/행정)을 참고하셔서 지원 가능한 시청 자격을 잘 확인하시고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원 가능한 분야별 자격을 확인하셨다면 네이버 엑스퍼트 전문지식 신청방법을 참고하셔서 상담으로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이프 전문지식 신청 자격 
지식iN 엑스퍼트는 분야별로 요구하는 자격이 다릅니다. 분야별 전문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자격증을 소지하거나, 지식iN 등급 달성 등 해당 분야의 많은 경험을 확인할 수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운세, 타로카드, 작명, 마음상담, 펫케어 전문지식 자격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엑스퍼트

라이프> 운세의 신청자격은 해당 분야의 제휴사 소속인 분이 가능합니다. 


 올해 신년 운세를 본 경험이 있습니다. 운세는 정해진 제한된 시간에 통화로 진행했습니다. 아무래도 운세 전문가들은 젊은 분이 없고, 설명을 들어야 하기 때문에 통화로 전환되었던 것 같습니다. 운세에 대해 큰 믿음을 가지는 것은 좋지 않지만 해가 바뀌면 가장 궁금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 점에서 다른 분야보다 연초에 상담이 몰리면 상담하기가 힘든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엑스퍼트

라이프> 타로카드의 신청자격은 해당 분야의 제휴사 소속인 분이 가능합니다. 


 번화가에 자리 잡고 있던 타로카드 집을 본 적이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 출입이 줄면서 소소하게 타로카드를 보았던 일을 이제는 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그러나 엑스퍼트에서 타로카드도 생겼기 때문에 타로카드 보시던 분들은 온라인으로 편하게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엑스퍼트

라이프> 작명의 신청자격은 해당 분야의 제휴사 소속인 분이 가능합니다. 


 좋은 뜻을 가진 이름, 회사명, 예명 등은 좋은 행운을 가져다 주기도 하고, 기억하기 좋은 이름으로 불리면 더 좋은 일로 발전되기도 하는 거 같습니다. 

엑스퍼트

라이프> 마음상담의 신청자격은 임상심리전문가 - 한국 심리학회&한국 임상심리학화, 상담심리전문가 1급 - 한국 심리학회&한국 임상심리학회, 정신보건 임상심리사 1급 - 보건복지부 해당 자격증 보유하신 분, 해당 분야의 제휴사 소속인 분이 가능합니다. 

 얼마 전 엑스퍼트 상담 무료 쿠폰으로 이용해봤습니다. 살아가면서 고민 없으신 분은 없는 거 같습니다. 환경마다 사람마다 저마다 다르기 때문에 고민 해결하는 방법도 다르지만 마음속의 이야기를 털어놓는 것, 해결되지 않더라고 조금은 후련해지는 감정을 느끼고 조금은 나아질 수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엑스퍼트

 라이프> 펫케어의 신청 자격은 수의사 농림축산 식품부, 동물병원 개설 신고 확인증 - 농림축산 식품부 해당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이 가능합니다. 

 처음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은 모르는 것도 많고, 강아지나 고양이의 언어를 알지 못합니다. 특히 강아지,고양이가 아플때 해줄 수 있는게 없을때 속상한 적이 있을 겁니다. 또 반려동물 배변활동 등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때 이용하시면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와 같은 서류가 준비되셨다면 엑스퍼트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지원하지 않아서 PC에서만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스퍼트 신청은 심사를 통해 영업일 기준 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휴 제안을 통해서 엑스퍼트와 협력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엑스퍼트에서는 만나기 어렵던 전문가를 이제 언제든 쉽게 만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었습니다. 첫 상담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을 확인하시고 진행하실 수 있기를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