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2020.03.27일부터 방영 중인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알고 계실까요? 이태원 클래스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부부의 세계까지 흥행에 성공한 JTBC 칭찬하고 싶습니다. 
이태원 클래스도 본방사수하면서 울고 웃었던 시청자로서 후속작에 대한 기대를 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또 큰 재미를 안겨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부부의 세계는 3월 27일 첫 방송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1,2회 본방사수하는 시청자들 중 1회 첫 대사와 2회 마지막 대사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이벤트였습니다.


참여 기간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3월 27일 금요일부터 4월 5일 일요일까지 시청자 게시판 공지를 통해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경품으로는 치킨 기프티콘 10명,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명입니다.

 주의하셔야 할 건 여러 개의 계정을 사용했다면 당첨이 되어도 취소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꼭 하나의 계정만 사용을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당첨 발표일은 4월 10일 금요일까지 

 시청자 게시판(본방사수 이벤트 참여하기)을 통해 참여하시라고 주소 공유해 드립니다.
사정에 따라 경품이 변경될 수 있다는 점도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아쉽게도 1,2회 본방사수는 못했지만 재방송으로도 가능하다면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본방사수하신 분들은 꼭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경품 받으시길 바랍니다.

 경품으로 치킨 기프티콘 받으시면 맥주와 함께 즐겨주시면 좋을 것 같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은 점심 식사 후에 시원하게 한잔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날이 좋은 주말인데도 밖에 나가지 못하시고 집에서 시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몇 주째 주말은 집에서만 보내고 있답니다. 부부의 세계 시청리뷰는 1화 줄거리2화 줄거리 부부의 세계 2화 줄거리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겹고 지루하지만 잡순이라 큰 불편은 없었는데 요즘 인터넷에 올라온 벚꽃 사진들을 보니까 나들이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하루빨리 마음 놓고 거리를 다닐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