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본능은 남자한테만 있는 게 아니야

남편 태오가 모르게 본격적으로 이혼을 계획하는 선우는 자기 자신고 아들만을 지키고 싶어한다.
선우가 그런 확신을 가진 이유는 분명해졌다. 남편 이태오는 내연녀에게 전세대출을 받아주고,
아들의 보험을 담보로 대출까지 받아서 내연녀의 명품가방을 사주는 등 헌신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남편 태오와의 이혼을 망설이던 선우는 외도 현장을 목격한 후 확실한 마음정리를 하게 되었다.

그날 이후 그녀를 향한 욕망을 더욱더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제혁은
선우에게 꽃바구니를 보내는 등 우연한 만남을 지속적으로 유지했으며,
위로를 하며 간단한 술자리 만남을 원해왔다.


태오의 위기가 서서히 다가온다.

자신과 선우 사이에서 끊임없이 저울질하는 태오를 지켜보던 다경은 결국 아이를 지우고,
태오에게 결별을 선언하는데 태오는 마치 20살 연애하는 남자같이 보였다.
초조한듯 핸드폰을 보다가 늦은 밤 선우에게 회사에 일이 있다며 나서 내연녀 다경에게 향했다.

그 사실을 알고 있는 선우는 애써 괜찮은척, 평상시 감정으로 자신을 포장했다.
회사일은 어떻게 되었냐면 안부전화를 하고 난 뒤 선우는 마음이 부서지는 것 같이 아파보였다.

자신과 자신의 아들, 재산을 지키며 이혼을 하려면 증거를 모아야 한다.
들키면 안된다는 걸 잘 알기에 티나지않게 자신의 감정을 숨기고 있다.


현서를 통해 태오의 외도를 좇던 선우는 
뜻밖의 상황에 맞닥뜨리게 된다.

현서의 전 남친 박인규는 몰래 그녀를 뒤쫒아가서 현서가 하고 있는 일을 알아낸다.
또한 끝나지 않은 데이트 폭력.. 선우에 대한 얘기를 남친 박인규가 알았고,
그는 지선우를 찾아 병원으로 와서 돈을 요구하며 협박을 했다.

그는 무직, 데이트 폭력에 올바른 사람은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 박인규라는 변수가 어떻게 작용할지 궁금해진다.


지선우 화려한 모습으로 외출하다.

지선우는 자신을 향해 노골적인 손제혁과의 저녁식사를 가기위해
화려하게 준비했다. 집을 나설때도 남편 태오는 관심이 없었다는게 큰 핵심인듯 싶었다.

손제혁은 시간이 무르익을때쯤 호텔 방키를 전한뒤 떠났다.
그녀는 갈등했지만 결국 손제혁이 있는 호텔로 찾아갔다.

엘리베이터를 탈때 마주친 남자가 있었다. 그는 곧 직장동료가 될 사람으로
밑밥이였다고 생각이 들었다. 향후 그남자와 뭔가가 있을 거라고 예상하고 있다.

지선우는 손제혁에게 '본능은 남자한테만 있는게 아냐'라며
그와의 시간을 허락했다. 그렇게 그녀는 자신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시작했다.


 이번 4회에서는 선우와 태오 그리고 내연녀와의 본격적인 전쟁의 시작이 아닐까 싶습니다.
태오가 사랑한게 죄는 아니라고 한 얘기를 담은 예고편을 보았기에 다음 5회가 더욱 기대됩니다.
이전 회차의 내용은 부부의 세계 1회 찰나의 배신, 2회 남편외도의 진실3회 두 사람을 사랑해 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